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울산여상, 퇴직 선배의 장학금 후배들의 취업 성공 꽃 피웠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 남구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온 퇴직 교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산여자상업고는 지난 7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이 학교 동문이자 교사로 퇴직한 장욱희 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2024년 7월부터 매달 50만 원씩, 현재까지 장학금 총 800...
▲ 사진=픽사베이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은 차차 맑아지겠지만 공기 질은 다소 좋지 않다.
중부 지방은 오전까지, 남부 지방은 주로 오후에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을 오르내리겠다. 제주 산지에는 1~3cm의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다.
오늘 낮 기온은 서울 1도 등 전국이 0도에서 10도로 어제보다 1도에서 3도 낮겠다. 저녁부터 찬 바람이 강해지면서 기온이 빠르게 내려가, 내일 아침 서울의 기온은 영하 9도, 체감온도는 영하 14도까지 떨어지겠다.
바다의 물결은 오늘 남해 동부 바깥 먼바다, 동해 남부 남쪽·북쪽 먼바다, 동해 중부 먼바다, 서해 먼바다, 제주도 부근 해상에서 2~4m로 높게 일겠다.
금요일 밤 중부 지방에서 비나 눈이 시작돼, 주말에는 전국으로 확대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