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1동, 소띠돈띠 횡성생고기 설 맞아 백미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
의정부시 송산1동주민센터(동장 전선녀)는 1월 20일 용현동 소재 소띠돈띠 횡성생고기(대표 이은희)가 설 명절을 맞아 송산1동 저소득층을 위해 백미 200kg을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소띠돈띠 횡성생고기는 매년 명절을 앞두고 꾸준히 기부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 내 취약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소재 ㈜대원버스(대표이사 허상준)가 어려운 이웃에게 줄 ‘사랑의 쌀’ 1,000만 원 상당(20㎏들이, 200포)을 2일 성남시에 기탁했다.
이번 쌀은 ㈜대원버스가 성남지역에서 버스를 운행해 얻은 수익금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려고 구입한 것이다.
시는 이날 오후 3시 30분 시장 집무실에서 이재명 성남시장과 대원버스 경영지원본부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쌀 기탁식’을 갖고 소년소녀가장, 홀몸노인 거주 가구 등에 고루 전달하기로 했다.
㈜대원버스는 22개 버스노선에 327대의 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성남시 영업소에 450명의 직원이 근무를 하고 있다.
2003년부터 명절 때마다 성남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쌀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명절 때마다 잊지 않고 불우이웃에게 온정을 보내줘 감사하다”면서 “풍성하고 즐거운 추석을 맞이할 수 있겠다”고 말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