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살 아들의 당뇨병 치료, 엄마의 기적이 된 실화… 영화 ‘슈가’ 개봉
영화 ‘슈가’가 관객을 찾는다. 최신춘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실화를 담았다.
야구선수인 12살 아들 동명은 갑작스럽게 당뇨 진단을 받는다. 하루에 7번 이상 피를 뽑아야 하는 고된 치료를 받던 중, 엄마 미라의 끈질긴 노력으로 대체 치료 방법을 찾게 된다. 그러나 현실의 벽은 쉽사리 무너지지 않는다.
영화...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
울산시는 5월 개통을 앞둔 울산대교 등 시정현장을 탐방할 ‘블로거 데이’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3월 23일부터 4월 5일까지고, 모집인원은 20명이다.
신청자격은 거주지에 관계 없이 블로그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으며, 견학한 후 본인 블로그에 2건 이상 포스팅이 가능한 사람이다.
신청방법은 울산누리 블로그(blog.ulsan.go.kr)나 울산시 누리집(ulsan.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전자메일(ulsannuri@han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선정된 블로거는 4월 25일 오전 10시 30분 울산시청 홍보관 견학을 시작으로 울산대교, 울산대교 전망대, 고래박물관, 고래생태체험관 등을 탐방하고, 탐방지에 대한 포스팅 2건 이상을 본인 블로그에 게시하게 된다.
게시된 포스팅 중 우수작을 선정하여 포상도 이뤄지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주어진다.
기타 문의사항은 공보관실(☎ 229-3361)로 문의하면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블로거 데이’에 참여한 블로거들의 생생한 탐방 후기와 다양한 울산 정보를 블로거에 직접 포스팅함으로써 울산에 대한 온라인상의 바이럴 마케팅 홍보 효과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