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20대 남녀가 남성 4명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를 벌이고 있다.
29일 광주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5일 오전 6시께 광주 서구 치평동 모 나이트클럽 앞에서 A(29·여)와 B(28)씨가 30대로 보이는 남성 4명과 시비 끝에 얼굴 등을 맞아 크게 다쳤다.
특히 A씨는 4주간의 병원 치료가 필요한 '안와골절' 진단을 받고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경찰에서 "한 남성이 '왜 쳐다보냐'며 시비를 걸어 실랑이를 벌이다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폭행에 가담한 남성들의 신원을 확인하는대로 상해 혐의로 입건해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