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통일울산협의회, ‘청년통일토크쇼’ 성료… 미래 세대와 평화통일 공감대 넓힌다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지난 20일, 지역 청년들의 평화통일 의식을 고취하고 미래 세대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한 ‘청년통일토크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급변하는 국제 정세 속에서 청년들이 통일 문제의 주체로 거듭나고, 민간 차원의 통일 운동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

내장상동주민센터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정읍시민의 대표적 힐링코스인 정읍천 자전거도로에서 대대적인 정비활동을 펼쳤다.
직원들은 이 기간 내장상동 구간, 친환경웰빙도로로 조성된 철쭉구간(1km)과 엘드수목토아파트 등 주변 소공원에 철쭉 1천여 주, 넝쿨장미 구간에 100여 주를 대대적으로 보식했다.
또 비배 관리와 자동급수시설 설비를 재정비함으로써 자전거도로와 소공원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풍성한 꽃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주민센터 관계자는 “내장상동 자전거도로는 국민여가캠핑장과 연계돼 하루에도 1천여명이 찾는 정읍의 명소인 만큼 연중 지속적인 제초작업 및 환경정화에 만전을 기해 시민은 물론 정읍을 찾는 방문객들이 사계절 보고, 즐기며 건강을 다지는 웰빙공간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