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육아종합지원센터 ‘구청장과 함께 하는 육아 토크 콘서트’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12월 19일 오전 10시 동구청 중강당에서 관내 영유아 부모 및 지역사회 관계자 120여 명을 대상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MOM 편한 동구 만들기’라는 주제로 구청장과 함께하는 육아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육아를 책임지는 부모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아이 키우기 ...
바르게살기운동 고창군협의회(회장 조기환)가 더불어 함께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를 위해‘초·중·고 학생 창작 작품’시상식을 개최했다.
20일 고창복지회관 3층에서 열린 시상식은 박우정 군수와 고창교육지원청 김국재 교육장, 바르게살기운동 고창군협의회원과 수상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바르게살기운동 고창군협의회는 서로 배려하고 돕는 건강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밝은 인성을 가진 학생들을 육성할 수 있도록 지역 내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작품을 접수받았다.
지난 10월부터 관내 학교에서 120여편의 출품작이 접수되어 엄격한 심사를 통해 신림중 기나연 학생의‘산에 기대어’, 심원초 김경빈 학생의 ‘명절’, 심원초 김여원 학생의‘꽃 참 아름다워’등 17명이 수상했다.
박우정 군수는“창작은 우리가 신체를 위해 영양을 섭취하듯 정신세계의 새로운 지식을 얻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라며“앞으로도 지역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창작활동을 활발히 하면서 온정이 넘치는 사회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