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 산하 단체 전직 회장 기소…정치권 후원금 내역 공소장에 적시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통일교 산하 단체 천주평화연합(UPF) 전직 회장 송광석 씨의 공소장에 여야 전·현직 국회의원 11명이 후원금 수령자로 적시된 사실이 확인됐다.
검찰은 송 씨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통일교 관련 행사와 연계해 정치권 인사들에게 후원금을 제공한 것으로 보고 있다.
공소장에 따르면 송 씨는 개인 명의...
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전북/뉴스21)송태규기자= 무주군 청원경찰협의회와 무주군이 주최하고 전라북도 청원경찰협의회와 전라북도가 주관한 제15회 전라북도 청원경찰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14일 무주 국민체육선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전라북도 김송일 행정부지사와 황인홍 무주군수, 무주군의회 유송열 의장과 황의탁 도의원, 무주경찰서 윤중섭 경찰서장, 전북공무원노조 최빈식 위원장, 대한민국 청원경찰협의회 이재형 회장을 비롯한 도청과 14개 시·군 청원경찰 등 1천여 명이 참석했으며, 행사는 3인조 전자현악 연주를 시작으로 개회식과 체육행사(배구, 2인 3각, 계주) 축하공연, 도 · 시 · 군 대표 장기자랑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무주군청 박지용 주무관 외 4명이 도정발전유공자로 선정돼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으며 전북도청 한성호 주무관 외 4명은 도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도의장상을, 그리고 무주군청 박은정 주무관이 전북지방경찰청장상을 받았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반딧불이가 살아 숨 쉬는 태권도의 고장 무주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라며 “이 자리가 도를 비롯한 14개 시 · 군의 안전을 지키느라 애쓰시는 여러분의 노고를 풀고 서로를 다독이는 기회가 되길, 또 전라북도 발전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라북도 청원경찰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는 도를 비롯한 14개 시 · 군 청원경찰들의 자긍심을 키우고 회원 간 친목과 화합을 다진다는 취지에서 각 지자체가 해마다 돌아가며 개최하고 있는 행사로, 16회 체육대회는 도청에서 주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