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 산하 단체 전직 회장 기소…정치권 후원금 내역 공소장에 적시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통일교 산하 단체 천주평화연합(UPF) 전직 회장 송광석 씨의 공소장에 여야 전·현직 국회의원 11명이 후원금 수령자로 적시된 사실이 확인됐다.
검찰은 송 씨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통일교 관련 행사와 연계해 정치권 인사들에게 후원금을 제공한 것으로 보고 있다.
공소장에 따르면 송 씨는 개인 명의...
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 익산시청
(전북/뉴스21)송태규기자= 익산시는 검정유효기간이 경과한 수도계량기 5,000전에 대해 지난 5월 교체작업에 착수하여 9월 21일 기준 3,872전을 교체하였고, 10월 말까지 추가로 1,128전을 교체 완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도계량기의 검정 유효기간은 「계량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 규정에 따라 구경이 50mm이하는 8년, 75mm이상 수도계량기는 6년으로 해당기간이 경과하면 교체 하도록 되어 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후 수도계량기를 적기에 교체하여 정확한 검침 및 요금부과로 수도행정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향상시키겠다”며 “교체작업이 원활이 진행될 수 있도록 계량기 위에 놓인 적치물을 다른 곳으로 옮기는 등 시민들의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