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 이웃들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드림스타트는 관내‧외 다양한 분야 90여 명의 후원자들의 후원으로, 2009년 개소 이후 다른 시‧군의 롤 모델이 되고 있다.
11월에는 고흥군 사회복지협의회(대표 김경수)의 후원으로 도배 및 공부방 책상을 마련해 학습환경이 열악한 아동을 도울 수 있었다.
12월에는 고흥 서부교회(담임목사 김석진)에서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드림 아동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5명의 아동에게 100만원 상당의 방한용품을 후원하였다.
또한 대한민국배구협회 전라남도협회(회장 김형용)의 도움으로 12월 16일(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리는 KGC인삼공사 vs GS칼텍스 여자배구 경기에 6가구 15명의 아동을 초대하여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고흥군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사업에적극 참여하고 지원해 주신 후원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직원 모두가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