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전북/뉴스21)송태규기자= 무주 나봄 리조트가 지역과 상생하는 모습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 무주군에 따르면 지난 26일 무주 나봄 리조트 측으로 부터 이웃돕기 성금 5백만 원을 전달받았으며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무주 나봄 리조트는 이날 무주군 관내에 거주하는 65세 이상 어르신 2백 여 명을 리조트로 직접 초청해 큰 호응을 얻었다. 어르신들은 “고맙게도 불러줘서 같이 사우나도 하고 식사도 하면서 오늘하루 즐거운 시간 보냈다”라며 “살뜰히 챙겨주는 마음이 너무 고맙다”라고 전했다.
무주군 설천면에 위치해 있는 무주 나봄 리조트는 천연 사우나를 비롯한 야외수영장과 노천탕, 객실(리조트, 팬션)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휴양시설로, 노경호 대표는 “지역과 상생하겠다는 마인드로 주민들과 더불어 가고자 노력을 하고 있다”라며 “그래서 어르신들, 그리고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한 올 연말이 더욱 뜻깊게 느껴진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