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자율방범대와 함께 설명절 특별치안활동을 펴나가는 고흥 경찰
○ 고흥경찰서(서장 임경칠) 동강파출소에서는
- 2019. 1. 26.(토)/2. 1.(금) 06:00~14:00경 설명절 대목장을 맞아 동강오일시장 일대의 교통 혼잡으로 보행자 안전사고 위험이 높고, 소매치기 절도 범죄 발생 우려가 높아 이를 미연에 방지 하고자 동강자율방범대(대장 류명선)와 함께 설명절 특별 치안활동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 이번 설명절 동강오일장 일대 치안활동은 상습교통 혼잡지역인 하나로마트 앞 도로 구간 일대에서 불법 주정차의 교통지도 · 계도를 하고 이와 병행하여 시장 내 소매치기 절도 예방순찰을 병행 실시 하였다.
- 고병률 동강파출소장은 설 특별방범활동 기간에 맞추어 민관 협력치안 활동을 지속 추진하여 주민이 안전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이 보도 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동강파출소경위 조민우(☎ 061-833-211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