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 산하 단체 전직 회장 기소…정치권 후원금 내역 공소장에 적시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통일교 산하 단체 천주평화연합(UPF) 전직 회장 송광석 씨의 공소장에 여야 전·현직 국회의원 11명이 후원금 수령자로 적시된 사실이 확인됐다.
검찰은 송 씨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통일교 관련 행사와 연계해 정치권 인사들에게 후원금을 제공한 것으로 보고 있다.
공소장에 따르면 송 씨는 개인 명의...
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고흥소방서(서장 남정열)는 19일 오후 4시경 고흥군청과 함께하는 맞춤형 반부패 청렴교육시간을 가졌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날 반부패 청렴교육은 국민권익위원회 청렴 강사로 활동 중인 박연정 강사를 초빙해 관리자의 소통 필요성과 청탁금지법, 공무원행동강령, 공익신고자 보호제도, 갑질 근절 등 현장의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강연이 이뤄졌다.
박연정 강사는 "청렴은 금품 및 향응수수의 금지는 물론이고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 친절한 응대, 고객 만족도 등 업무 전반에 걸쳐 요구되고 있기에 반부패·청렴문화 확산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행복하고 청렴한 양산교육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고흥소방서 관계자는 “찾아가는 청렴교육이 직원 스스로 신뢰받는 공직사회를 구현하고, 군민들과 함께 고흥군의 밝은 내일을 여는 데 앞장서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