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김포시는 금빛수로 내 수상레저기구(보트)의 정박과 이용객들의 안전한 탑승을 위해 수상레저시설 계류장(폰툰)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시는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 운영과 관련해 지난 달 수상레저시설 민간위탁 사업자를 선정해 기술협상을 진행 중이고 수상레저기구 구입도 현재 제작 중에 있다.
또한 수상레저시설 운영 시 매표소로 이용될 보트하우스 리모델링 공사도 착공해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 운영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은 4월 중 담수를 완료해 5월 초 개장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한규열 공원관리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시민들이 정신적으로나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많은 시민들이 찾는 금빛수로의 수상레저시설 운영을 위한 준비를 차질없이 진행해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