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2025년 지속가능 교통도시 평가 ‘우수상’ 선정
김포시가 국토교통부가 주관한 ‘2025년 지속가능 교통도시 평가’에서 우수상에 선정, 시민 중심 교통정책 추진 성과를 인정받았다. 지속가능 교통도시 평가는 「지속가능 교통물류 발전법」에 따라 인구 10만명 이상 71개 지자체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인구수와 도시 특성에 따라 4개 그룹으로 분류하고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평가위원...
고흥군(군수 송귀근)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관내 청소년과 부모를 대상으로 화상(Zoom) 심리 상담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대면상담 서비스 중단으로 내방상담이 중단되어 대면상담을 요하는 경우 모바일과 컴퓨터를 활용한 화상(Zoom) 상담을 진행하며, 비대면 상담인 1388청소년 전화와 문자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을 청소년들에게 마음으로 좀 더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학습에 집중하고 위기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고흥군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하여 성금 및 물품기탁이 줄을 잇고 있으며, 30만개가 넘는 마스크 배부와 다중이용장소 방역 강화,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추진 등 코로나 19 바이러스 차단을 위한 강력 조치로 단 한사람의 감염자도 발생하지 않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