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 산하 단체 전직 회장 기소…정치권 후원금 내역 공소장에 적시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통일교 산하 단체 천주평화연합(UPF) 전직 회장 송광석 씨의 공소장에 여야 전·현직 국회의원 11명이 후원금 수령자로 적시된 사실이 확인됐다.
검찰은 송 씨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통일교 관련 행사와 연계해 정치권 인사들에게 후원금을 제공한 것으로 보고 있다.
공소장에 따르면 송 씨는 개인 명의...
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고흥군(군수 송귀근)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관내 청소년과 부모를 대상으로 화상(Zoom) 심리 상담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대면상담 서비스 중단으로 내방상담이 중단되어 대면상담을 요하는 경우 모바일과 컴퓨터를 활용한 화상(Zoom) 상담을 진행하며, 비대면 상담인 1388청소년 전화와 문자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을 청소년들에게 마음으로 좀 더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학습에 집중하고 위기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고흥군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하여 성금 및 물품기탁이 줄을 잇고 있으며, 30만개가 넘는 마스크 배부와 다중이용장소 방역 강화,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추진 등 코로나 19 바이러스 차단을 위한 강력 조치로 단 한사람의 감염자도 발생하지 않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