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립교향악단 ‘2026 부산메세나 신년음악회’초청 연주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립교향악단이 오는 8일 오후 7시 30분 부산콘서트홀에서 부산메세나협회가 주관하는 ‘2026 신년음악회’ 무대에 초청돼 연주를 펼친다. 이번 무대는 국내 최초로 말러 교향곡 전곡을 무대에 올려 말러 전문가로 알려진 임헌정 충북도립교향악단 예술감독이 지휘를 맡는다. 신년음악회의 문은 베토벤의 대표 서...
용인시 수지구보건소는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고, 아이를 기쁘게 맞이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Hello, Baby!’임신부 맞춤형 구강건강관리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한다.
‘Hello, Baby!’프로그램은 임신 중에 발생하는 치주병(잇몸병)이 태아와 건강한 출산에 영향을 주는 것을 예방할 목적으로 우리지역에 거주하는 4∼6개월 된 임신부로 1∼2주 간격으로 3번 내소가 가능한 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1회 방문마다 맞춤형 구강(치주)관리 서비스가 제공되며 1, 2차에는 임신부 구강관리를 집중적으로 실시하고 3차 방문 시에는 임신부 뿐만 아니라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 대한 구강관리교육까지 맞춤형으로 함께 이루어져 구강건강의 질을 높이는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행복한 임신과 출산에 기여하고 함께하는 행복한 용인 실현에 앞장설 계획이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