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1월 29일 한경대학교에서 기부문화 확산 위해
▲ 베품 나눔 안성시민 릴레이 대축제 © 이정수 |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찬)와 안성뉴스24(대표 박우열)는 오는 11월 29일 오후 3시,『베풀고 나누는 것이 최고의 소통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베품 & 나눔 안성시민 릴레이 대축제’를 한경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번 행사는 안성시민 누구나 쉽고 즐겁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나눔과 축제의 장으로, 희망 나눔, 기부 나눔, 재능 나눔 별로 사랑 나눔 전달식, 베품 & 나눔 캠페인, 나눔 퍼포먼스,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기부 나눔 후원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주변 소외계층(독거노인, 장애인, 조손가정, 다문화 등)을 대상으로 학습지원비, 의료비, 생계비, 난방비, 사랑의 집짓기 등을 지원해 사각지대의 생활안정을 도모하며, 특별히 IPEX(사유불명, 면연력 결핍질환)증후군으로 치료받고 있는 어린이에게 지원될 계획이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이정찬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가 가진 것을 이웃과 나누는 것이 주제인 만큼, 아주 훈훈하고 아름다운 행사가 될 것이며, 어른들은 이웃의 아픔을 생각하고, 아이들은 남을 돕는 행복한 마음을 품게 되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675-7676)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