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취약계층에 혹한 대비 겨울나기 꾸러미 키트 500세대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청(동구청장 김종훈)과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11월 27일 오후 2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 1층 로비에서 울산 동구지 역 기후 위기 취약계층 500세대를 대상으로 방한용품, 생필품, 식료품 등이 담긴 ‘마음 모아 온기 담아 안녕(安寧) 키트’라는 이름으로 만들어...
무안군(군수 김철주)은 15일부터 회산백련지의 효율적인 유지관리를 위해 회산백련지시설사업소를 일로읍 회산백련지 신청사로 이전한다고 밝혔다.
군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신청사로의 이전을 완료하고 15일부터 정상적으로 업무를 시작했다.
새롭게 이전하는 사업소 청사는 건물연면적 266㎡(대지 8,711㎡)로 올해 2월에 착공하여 지난 11월 30일에 준공하였으며 사무실, 회의실 등을 갖추고 있다.
그동안 원거리 사업장 관리로 백련지의 연 생육관리, 각종 체험시설과 축제장 관리 등의 업무수행에 다소 어려움이 있었다.
군은 이번 신청사 이전을 계기로 관광지 유지관리의 현장성과 접근성을 높여, 보다 질 높은 관광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산백련지시설사업소 관계자는 “신청사에서 새롭게 출발하는 만큼 현장 관리기능을 한층 강화하여 수준 높은 관광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바탕으로 백련지가 사계절 관광 명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