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취약계층에 혹한 대비 겨울나기 꾸러미 키트 500세대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청(동구청장 김종훈)과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11월 27일 오후 2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 1층 로비에서 울산 동구지 역 기후 위기 취약계층 500세대를 대상으로 방한용품, 생필품, 식료품 등이 담긴 ‘마음 모아 온기 담아 안녕(安寧) 키트’라는 이름으로 만들어...

하남소방서(서장 신종훈)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10일 오후 신장시장 일대에서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소방차 길 터주기 및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119다매체신고 리플렛, 안전신문고 리플릿 및 안전점검 홍보용 장바구니, 안전대동여지도 목토시 등을 시민들에게 배부하며 겨울철 화재예방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하남소방서에서는 시장 내의 화재발생시 소방차가 진입이 어려울 수도 있으므로「긴급차량 길터주기」도 홍보했다.
캠페인 후에는 화재취약지약 안전점검으로 천현동 주거용 비닐하우스를 점검 등을 실시했다.
최문환 안전총괄과장은 “새해 첫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하남소방서와 합동으로 실시함으로써 시민들에게 겨울철 화재예방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안전하남」만들기에 앞장 서는 행사가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