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취약계층에 혹한 대비 겨울나기 꾸러미 키트 500세대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청(동구청장 김종훈)과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11월 27일 오후 2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 1층 로비에서 울산 동구지 역 기후 위기 취약계층 500세대를 대상으로 방한용품, 생필품, 식료품 등이 담긴 ‘마음 모아 온기 담아 안녕(安寧) 키트’라는 이름으로 만들어...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응연)은 6월 21일 금요일에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동물원에 여행가자> 포크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공단은 80~9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 ‘여행스케치’와 ‘동물원’의 포크콘서트를 통해 일상에 지쳐있는 우리들에게 휴식과 같은 7080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트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복고 트렌드의 감성 음악을 바탕으로 7080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전국에 소재한 문예회관을 통해 방방곡곡 지역 주민에게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문화 향유권 신장 및 지역 특성에 맞는 자생적 공연 창작․유통 역량 강화를 통해 지역 문예회관의 운영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추진되는 사업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 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공연이다.
공연은 6월 21일 금요일 오후 7시에 시작하며, 티켓료는 1층 30,000원, 2층 20,000원으로 연천수레울아트홀 홈페이지 및 전화로 예매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