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취약계층에 혹한 대비 겨울나기 꾸러미 키트 500세대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청(동구청장 김종훈)과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11월 27일 오후 2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 1층 로비에서 울산 동구지 역 기후 위기 취약계층 500세대를 대상으로 방한용품, 생필품, 식료품 등이 담긴 ‘마음 모아 온기 담아 안녕(安寧) 키트’라는 이름으로 만들어...

연천군에서는 1월 30일부터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한 방역 및 예방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연천군은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수립해 24시간 비상대응체계를 운영하는 한편, 보건의료원 내에 이동식 X-ray와 열화상 감지기를 설치하여 선별진료소로 운영하고 있으며, 일반 의료기관은 의심 증상 시 보건의료원에 즉각 신고하는 체계를 갖추고 있다.
또한 감염병 예방수칙 홍보 안내문과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포스터 2,000장, 손 소독제 2,000개, 마스크 13,200개, 손세정제 700개을 유관단체, 공공기관 및 다중이용시설에 보급하ㅇ는 등 신종 코로나 감염증 예방에 모든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
지난 2월 12일부터는 각 읍면의 시장 입구와 버스 정류소, 상가 주변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손 씻기 안내문과 함께 감염병 예방 홍보 수칙을 알리며 마스크를 군민들에게 배포 하였다.
보건의료원 관계자는 “코로나19 의 확산방지를 위하여 빈틈없는 비상 방역체계를 운영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