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취약계층에 혹한 대비 겨울나기 꾸러미 키트 500세대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청(동구청장 김종훈)과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11월 27일 오후 2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 1층 로비에서 울산 동구지 역 기후 위기 취약계층 500세대를 대상으로 방한용품, 생필품, 식료품 등이 담긴 ‘마음 모아 온기 담아 안녕(安寧) 키트’라는 이름으로 만들어...
▲ 사진=담양군청담양군은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담양지회(회장 박성애)와 소속 협회가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며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부에는 담양문인협회, (사)한국국악협회 담양군지부,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담양지회가 함께 참여했다. 이들은 그동안 지역 예술인의 끼와 예술성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박성애 회장은 “그동안 담양군민께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오는 14일 호남기후변화체험관 무대에서 열리는 제9회 담양예술제 ‘담빛어울림’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한국예총 담양지회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이 지역 예술 발전과 군민 문화 향유 확대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