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정부서울청사 지역 특산품 판촉 행사 개최
윤만형 2026-02-10 17:34:32
장흥군은 9일 정부 서울 종합청사 로비에서 지역 우수 농·특산품의 인지도 제고와 판로 확대를 위한 특산품 판촉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정부 청사에 근무하는 공무원을 대상으로 장흥 지역에서 생산된 농·특산품을 직접 소개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장흥군은 이날 특산품 홍보와 함께 정부 청사 직원들의 고향 사랑 기부 참여를 독려하기도 했다.행사장에서는 무산 김, 막걸리, 육포 등 장흥군을 대표하는 품목이 전시·판매되었으며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시식 및 할인 판매도 함께 진행됐다.행사 중에는 장흥군 출신 위성락 안보실장을 비롯하여 중앙 부처 장·차관 등 다수의 공무원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군은 이번 특산품 판촉 행사가 소비자와의 신뢰를 높이고 실질적인 소득 증대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장흥군 관계자는“정부 청사 공무원들에게 장흥 지역 특산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행사 참여 및 판촉 활동을 통해 지역 농가와 소상공인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사진=장흥군
장흥군은 9일 정부 서울 종합청사 로비에서 지역 우수 농·특산품의 인지도 제고와 판로 확대를 위한 특산품 판촉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장흥군은 지방 살리기 상생 자매결연 추진으로 지난 10월 외교부와 자매결연을 하였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주한외교단 대상 홍보부스 운영, 관광교류, 고향 사랑 기부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출처: 장흥군청 보도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