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울산 동구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따뜻한 겨울나기’ 차렵이불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 HD현대중공업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HD현대중공업의 지원으로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겨울용 차렵이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

김포시 상하수도사업소는 급격한 인구증가에 따른 장래 용수 수요량 증가에 대비하기 위해 고촌정수장 확장공사를 이달 18일 착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촌정수장 확장공사는 총사업비 731억 원을 투입해 정수처리 시설용량 48,000톤/일을 증설하는 사업으로 2021년까지 공사를 완료할 예정이며, 원수 수질 악화에 대비해 전오존, 후오존 산화 및 활성탄 흡착 등 고도정수처리공정을 도입해 수질의 안전성을 확보할 계획이다.
시는 이를 위해 지난해 실시설계 용역을 완료하고 환경부의 수도사업 변경 인가를 받았으며, 올해 시공사 선정을 완료했다.
착수에 앞서 지난 12일에는 상하수도사업소 회의실에서 고촌정수장 확장공사 착수 전 업무 회의를 개최했으며, 이날 회의에서는 각 분야별 공사감독자 및 시공사와 건설사업관리용역 기술자가 참석해 공사현황 설명 및 착수 전 분야별 준비사항에 대해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