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19일 동작구가 주민들에게 한층 향상된 고품질 세정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세무민원실에‘세무민원 도우미’를 배치했다고 밝혔다.
주민들에게 한층 향상된 고품질 세정서비스를 지원한다는 취지로 세무도우미 팀장들은 세무행정 평균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세무 베테랑들이다.
이들은 재산세 납기 개시일인 17일부터 재산세 납부 마지막 날인 31일까지 세무민원실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을 가장 먼저 밝은 얼굴로 맞게 된다. 민원 방문이 가장 빈번한 시간대인 오전 10시부터 12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윤번제로 근무한다.
► 재산세 납부안내 ► 지방세 전자납부 및 ATM납부 방법 ► 체납지방세 관련 상담 ► 올해 개편된 지방세법 상담 등 일반 민원인들이 처리하기 힘든 세무행정을 중심으로 실질적인 세무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방극내 부과과장은 “팀장 민원도우미 서비스를 통해 타구와 차별화된 주민 중심의 고품질 세무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구청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