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 추진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소상공인의 노후 영업장 환경을 개선하고, 접경지역 내 군 장병 등 이용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을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동일 장소에서 1년 이상 해당 업종을 계속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다. 숙박업, 음식점업, 각종 서비...
▲ 사진=담양군청담양군에 인재양성과 교육 발전을 위한 장학금 기부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재)담양장학회에 따르면, 10일 담양군 궁도협회 총무정(사두 전주석)에서 1백만 원을, 담양군 산림조합(조합장 송진현)에서 1천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매년 전국 각 지역에서 개최되는 각종 궁도대회에 참가하여 상위권을 휩쓸고 있는 담양군궁도협회 총무정(사두 전주석)에서는 2021년부터 꾸준히 장학금에 관심을 가지며 훈훈한 장학금 기탁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담양군산림조합(조합장 송진현)은 산림자원 육성과 경영기술 지도 등을 통해 임업인의 소득증대와 삶의 질 향상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2014년부터 꾸준한 장학금 기탁으로 현재 8천2백만 원의 장학금을 전하며 지역인재 양성에 함께하고 있다.
정철원 군수(담양장학회 이사장)는 “인재들을 위한 따뜻한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담양군 인재 양성을 위해 뜻깊게 쓰겠다”라고 전했다.
※ 사진 있음. (업무담당자 행정과 이영아 (☎061-380-3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