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Love Love Love’ 역주행…SNS 챌린지까지 인기
에픽하이의 대표곡 ‘Love Love Love’가 최근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하며 SNS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Love Love Love’는 지난 2007년 에픽하이가 발표한 정규 4집에 수록된 곡이다. 경쾌한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어우러진 곡으로, 발매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역주행이 이어지면서 지난 4일 기준 애플뮤직 ‘오늘의 TOP 100 대한민국’ ...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 세민에스요양병원 나눔봉사회(회장 박미경)가 1월 5일 오후 3시 30분 중구청 구청장실을 찾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웃돕기 후원금 4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심성택 세민에스요양병원 이사장, 박미경 세민에스요양병원 나눔봉사회 회장 등 5명이 참석했다.
해당 후원금은 지역 내 저소득 계층 20명에게 각 20만 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세민에스요양병원 나눔봉사회는 세민에스요양병원 임직원 72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이웃돕기 성금 전달, 취약계층 무료 진료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2021년부터 매년 중구 및 반구1동 행정복지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박미경 세민에스요양병원 나눔봉사회 회장은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모은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매년 따뜻한 마음으로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뜻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후원금을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