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에 전국 특산물이 모인다! 강동구, 2026 설맞이 친선도시 특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강동구 친선도시에서 생산된 우수 농·수·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6년 설맞이 친선도시 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오는 2월 5일(목)부터 6일(금)까지 이틀간 강동구청 열린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장터에는 국내 23개 친선도시 중 22개 시·군에서 추천한 38개 농가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
여수시(시장 주철현)가 사진작품으로 여수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사진작가 초청 팸투어를 실시했다.
시는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20명에게 여수의 아름답고 우수한 관광자원을 돌아보는 기회를 제공했다.
사진작가들은 팸투어 1일차인 3일 미남크루즈 유람선을 타고 여수세계박람회장·돌산대교·거북
선대교 등을 둘러봤다.
또 오동도의 비경과 낭만을 가득 품은 여수밤바다를 카메라에 담았다.
이튿날인 4일은 일출명소 향일암과 아기자기한 벽화로 유명한 고소천사벽화마을을 견학했다.
작가들은 여수에서 촬영한 작품을 월간지 ‘한국사진’과 작품집에 싣고, 각종 전시회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사진작가들이 뷰파인더를 통해 바라본 여수의 아름다움을 여러 사람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이번 팸투어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는 지난 2월부터 6월까지 한국관광협동조합·한국철도공사·한국공항공사 관계자와 문학작가·TV 방송작가 등을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