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사)울산장애인부모회(회장 이해경)는 장애인 가족을 위한 힐링사업을 실시했다.
중구청에 따르면 사)울산장애인부모회는 9일과 10일 양일간 ‘가족의 주인공은 나야 나’라는 주제로 장거리 이동이 어려운 저소득 장애인 가정 11세대 가족 등 80여명을 대상으로 힐링사업을 진행됐다.
행사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고려아연, 롯데정밀화학의 후원으로, 장애를 가진 가정에서는 쉽게 나설 수 없는 외부 체험행사를 자원봉사자의 도움을 받아 1박2일 동안 체험해 봄으로써 장애를 가진 자녀뿐만 아니라 평소 일상에 지친 가족들을 위한 진정한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참여 장애인 가족들은 동천체육관에서 출발해 용인 에버랜드를 체험하고, 독립기념관을 방문해 놀이와 교육의 즐거움을 함께 느꼈다.
이해경 회장은 “이번 사업을 토대로 장애인들이 함께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와 프로그램이 더욱 발전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