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울산 동구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따뜻한 겨울나기’ 차렵이불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 HD현대중공업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HD현대중공업의 지원으로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겨울용 차렵이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
▲ (사진=영월군청)영월군은 2018년 봄철 산불조심기간(2.1~5.22) 중 불법소각으로 인한 산불발생 최소화를 위해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만들기」사업을 추진했다.
마을 이장을 중심으로 소각행위 공동감시를 통한 영농부산물 등 소각안하기, 산불예방 홍보를 위한 현수막 게첨, 마을회의를 통한 소각근절 교육 등의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자발적인 마을단위 산불예방 활동 추진으로 다른 산불예방 활동보다 산불발생을 낮추는데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이에 군은 가장 활발히 활동한 우수마을을 선정하여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현판을 전달하였다.
2018년 “소각산불없는 녹색마을” 우수마을로 선정된 마을은 상동읍 덕구리(이장 이갑범), 북면 마차 7리(이장 최인숙), 중동면 직동 2리(이장 윤경섭), 무릉도원면 무릉1리(이장 이윤호)등 4개 마을이다.
성기환 환경산림과장은 “소각산불방지를 위해 힘써준 모든 마을에 감사하며, 우리 지역 군민의 안전한 삶을 위해 산불예방에 더욱 더 힘쓰겠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