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 구례군청 전경전남 구례군(군수 김순호)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임신부 및 영유아의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방역물품을 긴급 지원다고 10일 밝혔다.
지원 물품은 임신부에게 1인당 마스크 5매, 손소독제 1개, 환경소독제 1개이며 9일부터 보건의료원에서 무료로 지급한다.
지원 대상자는 구례군에 주소를 둔 출산 예정 임신부로 보건의료원에 등록된 임신부는 신분증을, 등록하지 않은 임신부는 임신확인증(또는 산모수첩)과 신분증을 소지하고 보건의료원을 방문하면 된다. 신분확인 후 대리수령도 가능하다. 또한 소아과 및 예방접종을 위해 내원하는 영유아에게 한시적으로 마스크를 지원한다.
보건의료원 관계자는 “고위험군인 임신부와 영유아의 건강보호를 위해 감염 예방 물품을 지급하게 되었다”며 “취약계층의 코로나19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신부 및 영유아 예방물품 지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구례군 보건의료원 건강증진팀(☎061-780-202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