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토피아 2’, 개봉 3주 차에도 박스오피스 1위…누적 537만 돌파
디즈니 신작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2’가 개봉 3주 차 주말에도 박스오피스 정상을 유지하며 누적 관객 수 500만 명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주토피아 2’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주말 사흘간 100만6천여 명이 관람하며 개봉 이후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누적 관객 수는 537만여 ...
보령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도란도란 행복가족정원’, 가족프로그램 성료
보령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3일 학생 20명, 부모 20명 등 총 40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란도란 행복가족정원’ 가족통합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식물을 매개로 가족 간 소통을 증진하고 긍정적 정서를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화분에 식물을 심으며 협력의 기쁨을 경험하고, 서로의 감정을 ...
▲ 사진=픽사베이대전시 동대전도서관은 2025년 연말을 맞아 11월부터 12월까지 어린이, 청소년, 성인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먼저 11월 22일 15시에는 매월 주말 1회 도서관을 오며 가며 즐길 수 있는 오가다 주말 공연 ‘도서관 토요풍류’를 운영한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국악을 1층 로비에서 만날 수 있는 시간이다.
11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 ‘책 깁는 도서관’을 운영한다. ‘책 깁는 도서관’은 자녀와 양육자가 그림책(우당탕탕 야옹이 시리즈) 속 캐릭터 인형을 직접 만들어보면서 자연스럽게 아이와 교감하고 책과 친해질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일요일에는 초등 1~4학년을 대상으로 그림책 분야 베스트셀러 ‘내 마음 ㅅㅅㅎ’ 김지영 작가와의 만남도 준비되어 있다. 작가와 함께 그림책을 읽어보고 제작 과정은 어떠했는지, 책 속에 담긴 이야기는 무엇인지 이야기를 나누고 책을 더욱 깊게 이해하기 위하여 ▲말놀이 카드 ▲내 마음 상자 만들기 등 독후활동도 체험해 볼 예정이다.
이어 12월 첫 주에는 ‘꿈을 찾아 런던으로 떠났습니다’ 저자 최지훈 작가를 초청하여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을 통해‘진짜 원하는 삶 찾기’에 대하여 들어보고 진로와 커리어에 대해 고민이 있는 청소년과 성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조언을 제공한다.
또, 12월 둘째 주 토요일에는 1,200여 개의 LED 캔들을 도서관 1층 로비에 비치하여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올해 마지막 주말 공연 ‘빛을 더한 도서관 클래식’이 준비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캐롤을 미리 들으며 연말 분위기를
도서관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많은 시민분들이 도서관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따뜻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든 프로그램은 OK예약서비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공연은 선착순 무료 관람으로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동대전도서관 홈페이지 참고 및 전화(042-270-7554)로도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