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토피아 2’, 개봉 3주 차에도 박스오피스 1위…누적 537만 돌파
디즈니 신작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2’가 개봉 3주 차 주말에도 박스오피스 정상을 유지하며 누적 관객 수 500만 명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주토피아 2’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주말 사흘간 100만6천여 명이 관람하며 개봉 이후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누적 관객 수는 537만여 ...
보령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도란도란 행복가족정원’, 가족프로그램 성료
보령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3일 학생 20명, 부모 20명 등 총 40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란도란 행복가족정원’ 가족통합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식물을 매개로 가족 간 소통을 증진하고 긍정적 정서를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화분에 식물을 심으며 협력의 기쁨을 경험하고, 서로의 감정을 ...

대전 중구 산성동(동장 김은정)은 ㈜대전버스나누미회(회장 박영안)에서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난방비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탁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달된 성금은 저소득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
㈜대전버스나누미회는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오며 상생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박영안 회장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은정 동장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대전버스나누미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꼭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답했다.